회원가입 회원가입하시고 많은 혜택을 받아보세요. 회원가입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이하 "상담센터"라 한다)가 홈페이지(ttcc.ttgu.ac.kr)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상담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상담센터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가입 : 상담센터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상담센터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6.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이용해지 : 상담센터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상담센터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상담센터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상담센터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1.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B.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C.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D.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E.기타 상담센터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상담센터의 의무) 상담센터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1.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A.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B.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C.상담센터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D.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E.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F.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2.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상담센터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회원의 의무) 1.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2.회원은 상담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은 상담센터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상담센터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회원이 상담센터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 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상담센터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상담센터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2. 상담센터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A.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B.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C.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D.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E.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F.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G.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H.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I.상담센터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J.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K.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L.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장 기 타 제18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 상담센터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상담센터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면책 조항) 1.상담센터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상담센터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상담센터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상담센터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상담센터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상담센터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회사명칭)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이 개인정보보호방침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2.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5. 개인정보의 수집 6.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7. 개인정보의 열람ㆍ정정 8. 동의철회(회원탈퇴) 9.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0. 만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1.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이용자 확인, 이용대금 결제, 상품 배송 및 통계ㆍ분석을 통한 마케팅 자료로써 귀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 유료정보 이용 및 상품 구매에 대한 결제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경품 및 쇼핑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기타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2.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에게 제공받거나 공유하는 자가 누구이며 주된 사업이 무엇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등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고지한 후 이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귀하의 동의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통계작성ㆍ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귀하가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ㆍ 성명 : 서정우 ㆍ 소속 :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 ㆍ E-mail : palace81@nate.com ㆍ 전화번호 : 02-570-7115 ㆍ Fax : 02-570-7379 5. 개인정보수집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은 회원가입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시 (희망 IDㆍ비밀번호, 성명,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를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직업, 취미, 관심 분야)와 같은 선택항목은 이를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귀하가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유료 컨텐츠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대금결제 (및 상품 배송)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결제방법에 따라 ㆍ계좌이체의 경우 : 거래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ㆍ카드결제의 경우 : 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ㆍ휴대폰 결제의 경우 : 휴대폰번호 상품배송에 필요한 정보로서 상품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등 연락처 6.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용합니다.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이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귀하의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방법 고지) 회원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회원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열람ㆍ정정 방법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또는『회원정보수정』등)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8. 동의철회(회원탈퇴) 방법 귀하는 회원가입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는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 홈페이지 첫 화면의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배송정보의 경우 :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10.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만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라 함)의 회원가입은 아동이 이해하기 쉬운 평이한 표현으로 작성된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시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아동으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처 등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지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방법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 개인정보를 열람 · 정정, 삭제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또는『회원정보수정)』등)을 클릭하여 법정대리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아동의 개인정보를 법정대리인인 직접 열람ㆍ정정, 삭제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는 아동에 관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으며,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금지합니다. 11.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ㆍ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정보통신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내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ㆍ전화 : (02)1336 ㆍURL : http://www.1336.or.kr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보호방침은 200 년 월 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 ·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하기 최소 10일전에 횃불트리니티 상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최종변경일자: 2009-02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다음